목사님 인사말
프로필/목회철학
저서소개
 
 
 
 


<소개 영상 보기>
 


새사람선교회가 뭐하는 곳이냐고 사람들이 제게 묻습니다. 새사람선교회는 첫째, 성경공부를 하면서 감동받는 곳이고 둘째는 그 감동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하는 곳입니다. 이 때 그 감동을 나누기 위해 “예수 믿으세요, 교회 갑시다”라고 전도하는 직접 선교를 할 수도 있고, 다른 매체 곧 음악이나 미술 또는 문학과 같은 예술 장르를 통해서 간접선교를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. 이것을 문화선교라고 하는데 새사람선교회는 직접선교와 아울러 간접선교에도 큰 관심을 기울여왔습니다.




새사람교회는 나의 영혼이 성령을 체험하여 감동을 받고, 자기가 체험한 감동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해서 다른 사람들도 그 감동을 공유하게 되며, 결국 그것을 보신 하나님께서 감복(감탄하셔서 복을 베푸심)하시게 되는 ‘삼중의 감동체험’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 그래서 예배 시간, 성경공부, 구역모임 등 교회의 모든 모임마다 감동과 감격이 넘쳐 흐릅니다.

"근래 여러분은 언제 스스로 감격한 적이 있습니까? 그리고 언제 그 감동을 남에게 전해 보셨습니까? 사람은 누가나 감동받고 싶어하고 또 누군가를 감격시키고 싶어하지만 그것이 쉽지는 않습니다. 새사람선교회와 새사람교회를 통해서 우리 가슴을 감동으로 물들이기를, 그리하여 그 잔향으로 우리가 영혼의 소리를 듣게 되기를 기원합니다. "

 
  Copyright ⓒ 새사람교회 All rights Reserved. Designed by Saesaram
사단법인 새사람선교회 우110-130 서울시 종로구 청운동 89-20 TEL 02.734.4981 FAX 02.732.6534